듀오 후기 후회 없는 선택 원한다면

2022. 10. 18. 15:34카테고리 없음

듀오 후기 후회 없는 선택 원한다면



20대 후반인데 주변 친구들이 생각보다 결혼을 빨리 했어요.

저 역시 빨리 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사람도 별로 없고 이제는 소개팅도 쉽지가 않더라고요.

다들 가니까 마음이 조급해지기도 했고 부모님도 빨리 안 가고 뭐하냐고 하시니까 싱숭생숭 하더군요.

결국 부모님이 주변에 정 없으면 결정사라도 가입해 보는게 어떠냐며 권해주셨는데요.

솔직히 처음엔 끌리지가 않더라고요.

조건만 보고 사람을 만난다는 게 좀 안내키기도 하고, 무엇보다 결정사에 대한 인식이 썩 좋진 않았던지라..

왜 그런 말 있잖아요. 잘 사는 사람들만 가입하는 거다, 나이가 어려야 된다, 스펙이 좋아야 한다 등 말이 워낙 많다 보니까 선뜻 상담도 받기가 어려웠네요.

그래도 나이가 들수록 궁금해지더라고요.

여러 업체의 후기를 찾아봤는데, 후기도 많고, 많이들 가입 하는 것 같아서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결정사 후기를 찾아보니 듀오 후기 제일 많더라고요.

듀오 후기를 보다 보니 어떤 곳일까 더 자세히 알고 싶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어요.

역시 우리나라에서 제일 유명한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가입자 수나 매니저분들 수, 성혼율 등 대부분 1등을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집안이든 직업이든 상위권에 해당되는 분들만 가입을 하는게 아니라는 걸 제 눈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물론 어느 정도의 환경이 맞아야만 서로가 잘 만날 수 있는 거라

직업이든 학력이든 경제적인 부분을 보기는 하지만

성향 취향 가치관도 함께 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고려해서 매칭을 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소개팅을 한다는게 주선자를 믿고 하는거잖아요.

그런데 듀오에서는 저를 비롯해 가입할 때 신원 인증 과정을 모두 거친 사람들을 만나게 되니까

어떤 분이 나와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처음 상담을 받을 때 친절하게 잘 대해 주시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궁금했던 부분들을 충분히 알 수 있었어요.

일단 제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시니까 긴장도 풀리고 마음도 한결 놓여서 수다 떨듯이 대화하고 온 것 같아요.

듀오 후기 보면 저처럼 상담인데 수다만 떨고 온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100% 공감이 되더라구요.

서로 대화를 하면서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은지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이야길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역시 괜히 커플매니저가 아니구나 싶었던 ㅋㅋ



위에서 잠깐 말했듯이 저도 가입하면서 신원 인증을 진행했는데요. 일주일 정도 지나니 가입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매니저님이 하라는 것만 하고 준비하라는 것만 준비를 했는데 간단하게 끝난 것 같아서 마음이 편안해지기도 했습니다.

담당 매니저님도 진짜 유쾌하고 밝으신데 일까지 잘 해주셔서 걱정 없이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만남을 갖기 전에 프로필을 메일로 주셨는데 프로필 내용이 꽤 세세하게 적혀있더라고요.

정보들을 보면서 직업 좋고 외모도 훈훈하신 분들이라 놀랐답니다.

개발자부터 S전자 다니시는 분들 등 직업군이 진짜 다양했어요.

저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분으로 골라서 말씀을 드렸는데 조만간 만날 것 같아서 많이 떨리고 설레기도 합니다.

저처럼 생각보다 좋은 분들이 매칭이 되어 나랑은 잘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듀오 후기 보면 다들 비슷하게 생각하시는 거 같아요!



상담부터 가입까지만 잘 처리해 주시는 게 아니라 누군가를 만나고

그 관계가 잘 이어질 수 있도록 끝까지 도와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다른 곳에서는 만나는 횟수 같은 걸 정해 놓고 은근 압박을 준다고 해서 걱정 했는데

여긴 그러지 않아서 만족스럽네요.

결정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듀오 후기도 찾아보고 홈페이지도 접속해서 둘러 보세요.

나에게 맞는 서비스나 가입비 등을 추천해주는 테스트도 있더라구요.ㅋㅋ

진입장벽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 만큼 높지 않다는 점을 인지한다면 상담을 받는게 부담스럽지 않을 거예요.

후회 없는 선택하셔서 좋은 분 만나시기 바라요!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